각을 접한 소중한 시간이었다

test 0 226

개인적으로도 지하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접한 소중한 시간이었다.


https://best-fishing.kr/


지하철역으로 매일 출근하는 안전지킴이시니어들지하철 1호선과 7호선이 만나는 가산디지털단지역은 환승객이 무려 7만 8000명에 이른다.


8시부터 9시까지 출근시간대 하차 승객만.


200㎡)로 서울 도심 파크골프장 가운데 최대 규모다.


이영우 서울시파크골프협회장은 “그동안 서울에 큰 대회가 없어 서울 지역시니어들이 매번 지방으로 가야 했는데, 매경이 서울시시니어들을 위해 좋은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사진 바이두 캡쳐 중국 부동산 시장 전반이 장기 침체를 겪고 있는 가운데 중국 동북지역 헤이룽장(黑龙江)성의 소도시 허강(鹤岗)이 뜻밖의 ‘부동산 인기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5년 사이 이 도시의 부동산 거래량은 무려 3.


은퇴 전후의 6070시니어들에게는 세상이 어떻게 보일까요? 그들의 시선을 따라가 봅니다.


수영장에서 가까운 음식점에 들어갔다.


2만200㎡)로 서울 도심 파크골프장 가운데 최대 규모다.


이영우 서울시파크골프협회장은 "그동안 서울에 큰 대회가 없어 서울 지역시니어들이 매번 지방으로 가야 했는데, 매경이 서울시시니어들을 위해 좋은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평가했다.


경험을 다수 보유해 스타 선수로 꼽히는 이영희 씨(65)는 "노인들의 치료를 위해 요양병원을 짓는 것보다 파크골프장을 만들어시니어들의 건강을 지키는 쪽으로 하는 게 백배 낫다"면서 "푸른 잔디에서시니어들과 함께 즐겁게 경기할 수 있다는 게 행복하다"고.


이곳은 금융업에 종사하다 정년퇴직한 송상욱(73)씨가 취업한 곳이다.


시니어를 위한 커뮤니티 ‘시놀’이 화제를 모은다.


(시놀 제공)시니어세대를 위한 디지털 커뮤니티 플랫폼 기업, ‘시놀’(Sinol)이 주목받고 있다.


시니어들의 활기찬 인생 2막을 지원하며, 디지털 시대에서 소외되기 쉬운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연결과 기회를.


UBRC 등 다양한 주거 선택지가 제공되는 선진국과 달리 우리 영올드(Young Old·젊은 노인)들의 선택 폭은 너무나 좁다.


초고급시니어타운이 아니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노인복지주택 등으로 양분돼 눈높이에 맞는 주거시설이 부족한 것이다.


맛에 대한 기준도 불분명해지고 신뢰도가 떨어지게 된다”고 말했다.


지난달 20일 서울 은평구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에서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블로그, 인스타그램 활용 수업이 열리고 있다.

0 Comments
Category
 
 
 
070.8886.4830
Fax. 0504-320-4897
Email. wsm9002@nate.com
월-금 : 08:00 ~ 23:00,토/일/공휴일 정상근무
연중무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