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원 등 선제적인 생산·공급
확대와 휴가철 할인지원 등 선제적인 생산·공급 안정대책을 추진하기로 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5월 소비자물가지수 조사 결과농축산물은 전년 대비 0.
0%)해 안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세종중앙농협과 농협은행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는 5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지역농축산물을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는 ‘찾아가는농축산물장터’를 열었다.
임유수 조합장(왼쪽 네번째)과 박병필 정부세종청사금융센터장(왼쪽 세번째) 등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NH농협은행 애플리케이션(앱) ‘NH올원뱅크’의 공동구매 서비스 화면.
믿을 수 있는 우리농축산물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은행 애플리케이션(앱) 공동구매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대표 금융 플랫폼 ‘NH올원뱅크’의 공동구매.
이번 협업은 산불 진화 직후 행안부가 대구·경북이 고향인 권원강.
1991은 경북에서 구매해온 고추장·된장 재료량을 대폭 늘릴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의 다른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 역시 경북농축산물로 대체하고 직원 식당 식재료로도 활용한다.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도 교촌에프앤비를 통해 경북 5개 시도농축산물이 투입.
교촌으로 대표되는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좋은 사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교촌은 경북 산불 피해 지역 5개 시군의농축산물을 대량 구매하고, 특화상품을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나아가 기존 재료구매처를 경북으로 바꿔나갈 계획입니다.
도매시장가격이 최저가격의 80% 이하로 하락했을 때 도매시장가격과 최저가격과의 차액을 지원하기 조성됐다.
곡성군 관계자는 "농축산물가격안정기금으로 지원하는 품목에 한우 수소와 블루베리가 포함됐다"며 "축산물 생산비 상승 등으로 어려운 한우농가의 경영.
농림축산식품부 전경(농림축산식품부 제공) 2025.
금석환 NH농협 삼척시지부장, 김진만 동해삼척태백축협 조합장 등은 29일 삼척장미축제가 열리는 장미공원에서농축산물소비촉진 캠페인을 전개했다.
대폭 늘렸으나, 물가 상승 억제 효과는 명확히 나오지 않아 효과성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설명] 정부는 국산농축산물중심으로 수급 안정, 유통관리, 소비지원 등 국내 대책을 우선 추진하고 불가피한 경우 제한적으로 할당관세를 적용하고.